개발공작소
article thumbnail
728x90

오늘 JQgrid 정리를 하려고  HTML파일을 만들어 열려고 하는데 다음과 같은 에러가 발생했다.

 

에러창

windows에서 설정한  web browser의 위치 때문에 생기는 문제이다.

즉 내가 크롬으로 열었다고 하면 크롬 위치를 제대로 설정해주면 해결된다.

 

# 해결방법

 

windows -> preferences -> 에러가 나는 브라우저애 대한 경로 재지정 

 

 

 

나는 크롬으로 실행시킬 거기 때문에 Chrome을 더블클릭하여 

Edit External Web Browser창을 연다.

 

크롬파일 경로

크롬 파일이 있는 위치로 잡아준다.

해결!!

728x90
profile

개발공작소

@모찌바라기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